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온라인 경쟁 나선 롯데, 통합 플랫폼 ‘롯데온’ 출범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[앵커]롯데 유통 계열사 7개 쇼핑몰의 온·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‘롯데온’이 출범합니다. 롯데온은 지난 2018년 롯데가 온라인 유통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설한 e커머스 사업부가 이뤄 낸 결과물인데요. 롯데는 롯데온을 통해 2023년까지 온라인 매출 20조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. 문다애 기자입니다.[기자]유통업계 1위 롯데가 온라인 유통시장 정복에 나섭니다.롯데쇼핑은 롯데의 7개 유통 계열사 쇼핑몰의 온·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‘롯데온..

      산업·IT2020-04-27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롯데 온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롯데 온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